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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및 실명인증

아트블럭 이용약관 동의

◇ 제과전문그룹 크라운제과㈜ 해태제과식품㈜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제과전문그룹 크라운제과㈜ 해태제과식품㈜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온라인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변경 및 효력)
1. 이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하고 회원이 이에 동의 함으로서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사는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령,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이의를 제기하거나, 탈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체결된 이용 계약에 대해서도 소급되어 적용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 때, 개정약관의 적용을 원하는 회원의 동의절차에 편의를 위하여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동조 제 2항의 공지에도 불구하고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지 않기를 원한다는 이의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동조 1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5. 회사는 약관에서 위임한 사항 또는 운영상 빈번한 개정이 요구되는 항목에 대해서는 별도로 서비스 이용 규정을 둘 수 있으며, 이용 규정은 별도의 약관 개정 절차 없이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제 3 조 (용어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인정하는 절차를 통해 가입하여 이용자번호 (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나.'이용자번호(ID)'라 함은 가입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 혹은 조합을 말합니다.
다.'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세부 운영규정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에 공지된 이용 안내에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 가입)
1. 회원 가입은 본 약관에 동의한 고객이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할 경우에 성립합니다. 이 때,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다는 버튼을 누름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2. 회원 가입에 따른 이용 계약은 이용자번호(ID) 단위로 체결됩니다.
3. 제1항의 규정에 의해 고객이 이용신청을 할 때에는 회사가 정한 필수입력 사항을 입력해야 합니다.
4. 회사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 또는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이름이 실명이 아닐 경우
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 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다.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였을 경우
라. 회사의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마. 기타 이용신청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5.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서비스의 회원 가입을 제한합니다.

제 6 조 (회원 정보 변경/탈퇴)
1. 회원은 가입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며, 회사에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이용자번호(ID)를 회사에 통보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에 따라 요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해지 처리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자발적으로 계약해지를 했을 경우 관련법에 의거 계약 해지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4. 계약 해지 후 동일 아이디로의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제 7 조 (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서비스와 유료서비스로 구분됩니다.
2. 회원가입에 따른 가입요금은 별도로 부과하지 않으며, 무료서비스는 별도의 요금표시를 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가 제공하는 별도의 유료서비스 및 유료 정보에 대해서는 회사가 해당 서비스 또는 정보에 요금정보를 명시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이용 가능합니다.
3.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 및 이용방법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 운영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 및 본 약관에서 금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에 의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의 목적,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인구통계학적 자료로는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지체 없이 제반 조치를 수행해야 하며, 조치가 곤란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합니다.
5.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있거나 망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가입 시에 입력하는 회원의 정보는 정확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가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공공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라.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행위
마.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바.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사.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은 광고, 판촉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메일링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전송하는 경우
아.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자.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3. 이용자번호(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본인에게 있으며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된 경우 즉시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이용자번호(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본인의 이용자번호(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 조항을 위반했을 경우 즉시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을 할 수 있고 이로 인한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및 공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일반우편, 유무선 전화.기타 통신 수단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 및 고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 및 고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포인트 적립 및 소진)
(1) 아트블럭 사이버 포인트(블럭)는 제품가격의 10%가 적립이 됩니다.
(2) 아트블럭 사이버 포인트(블럭)는 현금이 아니며, 거래 할 수 없고, 사용은 아트블럭 서비스에서만 사용가능 합니다.
(3) 아트블럭 사이버 포인트(블럭)의 적립 및 소진 방법은 아트블럭에서 결정하여 서비스 하여 드립니다.
(4) 회원은 회사에서 결정된 사이버 포인트의 획득 및 소진 방법에 대해 따라야 합니다.
(5) 아트블럭 사이버 포인트(블럭)의 유효기간은 발생일로부터 2년 입니다.
(6) 회원의 서비스이용 해지시는 사이버 포인트(블럭)는 완전 소멸됩니다.

제 12 조 (회원자격 박탈 및 이용의 제한)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다.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라. 회원 가입 시 허위 내용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했을 경우
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사. 기타 법률에 위반되는 행위를 할 경우

제 13 조 (게시물의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허위 사실의 유포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라. 지적재산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의 서비스 내용과 합치하지 않는 경우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운영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문제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하며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 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설비의 증설, 보수 등 공사로 인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인 경우
2.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제공 중지 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16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이용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떤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2. 면책 조항
유료서비스의 경우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상의 장애의 경우
나.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다. 제 3자가 운영하는 통신설비 상의 문제로 인해 전송 되는 데이터의 손실이 있는 경우
라. 회원이 심리적으로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의 경우
마. 기타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의 경우

제 17 조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획득한 금융거래정보 등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는 회사가 '개인정보보호정책'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18 조 (지적재산권)
1. 서비스에 회원이 게재한 자료의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적인 목적의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등을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 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등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19 조 (분쟁조정)
1. 서비스와 관련되어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제휴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의 약관에 따릅니다.

< 부 칙 >
제 1조 (시행일) 이 약관은 게시일부터 시행합니다.
* 게시일 : 2013년 6월 11일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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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본 방침은 : 2013 년 6 월 11 일 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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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세미만 이용 제한 안내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에 의한 18세미만 회원 사이트 이용 제한

2009년 9월 시행된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에 의거, 현재 18세 미만 회원의 블럭 적립 및 사용, 이벤트 응모에 관련된 모든 권한이 제한됩니다.
어린리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에 의거 아트블럭 홈페이지에서 블럭 적립 및 사용과 이벤트 응모 관련된 권한은 18세 이상 회원인증시에만사용 가능합니다.
18세 미만 시원 : 1994년 이후 출생자(2010년 기준)

아트블럭 회원 중 18세 미만 회원은 블럭 적립과 블럭 결제 등 블럭의 사용, 이벤트 참여는 2010년 2월 10일이후 사용 불가합니다.

18세 미만 회원 중 기적립된 블럭은 바로북 캐쉬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아트블럭 회원 중 18세 미만 회원분께 개별 E-mail 공고 해드리겠습니다.

어린이 식생활 안전 관리 특별법에 의거, 불가피하게 18세 미만 회원분께 홈페이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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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 제 10조 1항
제 10조(광고의 제한, 금지 등)
① 어린이 기호 식품을 제조·가공·수입·유통·판매하는자는 방송, 라디오 및 인터넷을 이용하여 식품이 아닌 장난감이나 그 밖에 어린이의 구매를 부추길 수 있는 물건을 제공한다는 내용이 담긴 광고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어린이”의 정의
학교의 학생(초, 중, 고등학교, 특수학교) 또는 『아동복지법』에 따른 18세 미만에 해당하는 자
(어른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 제 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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